부천시을 설훈 후보 "힘 있는 정치로 부천 가치 높이겠다"

권슬기 기자 l승인2020.03.26l조회수 : 130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부천신문] 더불어민주당 설훈 예비후보가 26일 오전 부천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15총선 부천시을 출마를 선언했다. 

5선을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설훈 후보가 26일 "부천의 내일을 위해 지금은 힘 있는 정치가 필요한 때"라면서 "중앙정치에선 힘을 발휘하고 지역에선 리더십을 발휘해 부천의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4·15총선 부천시을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이날 오전 부천시 선관위에 후보등록을 마친 뒤 부청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집권여당인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으로서 안정된 국정을 위해 노력했고 부천시을 국회의원으로 지난 8년간 부천의 발전과 민생을 위해 열심히 뛰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속하게 지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사회재난에 따른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영업피해에 대해 생계비를 직접 지원할 수 있도록 제도를 개선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주요 의정활동 성과로 ▲지하철 7호선 열차 증편 및 배차간격 단축 ▲부천시민회관·복사골 문화센터 리모델링 ▲웹툰융합센터 ▲바이오산업 육성 ▲초·중·고교 교육환경 개선 등을 꼽았다.

설 후보는 "부천은 창의도시 부천, 문화도시 부천을 넘어 균형 발전하는 도시 부천으로 나아가야 한다"면서 "집권 여당 지도부로서 국정을 운영해 본 경험을 살려 부천이 조화로운 개발을 통해 균형발전할 수 있도록 리더십을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부천의 미래를 밝게 만들기 위해서는 부천에서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나는 부천 경제의 선순환구조를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면서 "이를 위해 교육, 환경, 복지가 조화를 이루는 공약을 준비하고 무엇보다 활력있는 일자리 생태계를 조상하기 위해 바이오, AI 등 신산업을 대표할 수 있는 건전한 기업 유치 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 약속했다.


권슬기 기자  puchonnp@chol.com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슬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소 :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84번길 28 씨티원빌딩 3층
대표전화 : 032-321-7400  |  팩스 : 032-329-1980  |  E-mail : puchonnp@chol.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기 아50688  |   등록일 : 2013년 6월 11일  |  발행인·편집인 : 권순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경
Copyright © 2020 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