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전국여성위원회 여성정책 공모사업 선정
11월 15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영석 국회의원 후원회 사무소에서 진행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정 지역위원장, 서영석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정) 지역위원회, <여성리더 아카데미> 시작!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정) 지역위원회, <여성리더 아카데미> 시작!

 

[부천신문]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정(지역위원장, 서영석 국회의원)이 주최하는 더불어민주당 ‘여성 리더 아카데미’가 지난 15일 지역위원장인 서영석 국회의원의 강의를 시작으로 성공적으로 시작됐다. 

‘여성리더 아카데미’는 더불어민주당 전국여성위원회의 여성정책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2030 청년특위 여성위원장인 윤단비(부천시정) 위원장 주도로 진행되며, 부천시(정) 지역 여성당원의 역량 강화 및 다양한 분야의 여성리더 발굴에 목적이 있다.

최은영 대표(부천사회적기업 라온스)를 비롯해 한경헌 박사(공감N정책참여연구소), 조정숙 관장(부천여성인력개발센터), 김영선 교수(성공회대 실천여성학) 그리고 마지막 강의는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여성위원장인 경기 용인시(병) 정춘숙 국회의원의 강연으로 마무리 된다.

지역위원장인 서영석 의원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를 해주시는 소중한 시간인 만큼 여성 당원동지 및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여성의 정치 참여를 비롯하여 지역 내의 많은 여성들이 함께 만나고 소통하여 지식을 나누고 친목을 나누는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기대를 보였다.

‘여성리더 아카데미’는 11월 15일부터 12월 1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7시 서영석 국회의원 후원회 사무소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