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회장과 이임회장의 입장 모습
취임회장과 이임회장의 입장 모습

 

[부천신문] 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부천기부 총동문회가 지난 28일 부천 채림웨딩홀뷔페에서 제16﹒17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16﹒17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은 최고크리스토퍼상, 공로패 및 표창장 수여,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방역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관련 모든 조치가 해제되어 행사 후 식사자리도 마련됐다.

장현철 이임회장(왼쪽)과 조철연 취임회장(오른쪽)

이날 장현철 제16대 이임 회장은 "2021년 코로나로 인해 많은 행사를 열지 못해 아쉽고 또 많은 회원 여러분들도 고생이 많으셨습니다."라며 "새로 취임하는 제17대 임원진들의 화합으로 총동문회가 더욱 발전하리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외쳐봅니다. '건강하게 행복하게!'"라고 이임사에서 말했다.

조철연 제17대 총동문회장
조철연 제17대 총동문회장

이어 조철연 제17대 총동문회장은 취임사에서 '다시! 꿈꾸는 미래, 행복한 동문'이라는 슬로건으로 "어려운 시기가 지나고 다시 희망차게 미래를 보면서 가자"며 "부천지부 총동문회 모두가 합심하여 어려울 때 서로 용기를 북돋아주고 기쁠 땐 아낌없이 축하를 보내며 동문의 행복을 위해 달리겠다"고 말했다.

제17대 총동문회 임원진
제17대 총동문회 임원진

또한 조철연 취임회장은 “새로 출범하는 제17대 임원진은 부천지부의 성장과 발전을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모든 동문들의 참여와 동참을 당부했다.

조철연 제17대 총동문회장
조철연 제17대 총동문회장
제17대 총동문회 및 산하단체장 임원진
제17대 총동문회 및 산하단체장 임원진

이날 이취임식에는 역대회장들과 평생교육원장, 부천지부장, 부천문화원장 등 내외 귀빈들을 비롯해 150명의 동문들이 참석했고 장덕천 부천시장과 조용익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후보와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예비후보 등이 직접 참석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경협, 설훈, 서영석 의원이 축사와 축기로 축하를 전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