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100명 내외 모집

[부천신문] 부천시는 오는 6월 22일까지 원종2동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협의체를 모집한다.

주민·상인협의체는 원종2동지역에 실제로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주민이 도시재생사업 시행과정에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기 위해 구성하는 자발적인 주민조직이다.

신청 자격은 ▲원종2동 도시재생사업지역 내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주민 또는 토지·건물의 소유자 ▲사업지역 내에 주소를 두고있지 아니하나, 사업지역 내에서 생업(상인, 근로자)을 이유로 생활적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는 자 ▲지역봉사단체, 종교 및 사회복지단체 소속으로 사업지역 내에서 활동 중인 자에 한해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100명 내외로, 신청서류 작성 후 이메일(pte712@korea.kr)로 제출하거나 부천시청 도시재생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규호 도시재생과장은 “주민·상인협의체 구성을 통해 주민이 지역 현안문제 도출, 대응전략 발굴 등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주민이 주체가 되어 원활한 도시재생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 밖의 신청방법 및 신청서에 대한 세부 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부천시 도시재생과(☎032-625-3807)로 문의하면 된다.

원종2동 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협의체 모집 홍보 포스터
원종2동 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협의체 모집 홍보 포스터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