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공동 발전 및 교직원 의료 복지 향상 협력체계 구축
부천 관내 교직원 및 가족 종합건강검진 시 우대혜택 제공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원장 김희열)과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복)이 교직원 종합건강검진기관 업무협약을 맺었다.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원장 김희열)과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복)이 교직원 종합건강검진기관 업무협약을 맺었다.

 

[부천신문]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복)은 8월 2일(수)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원장 김희열)과 부천성모병원의 우수한 의료 시스템을 활용한 부천 관내 교직원과 가족의 의료복지 향상 및 상호 공동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부천교육지원청은 소속 공무원(교원, 지방공무원)과 근로직원(교육공무직 등) 본인 및 가족은 종합건강검진 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천성모병원의 의료사업과 관련된 협력 요청이 있을 시 관련 규정 범위 안에서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부천교육지원청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 관내 교직원과 가족의 종합건강검진 독려 등으로 건강 복지 증진을 기하고, 기관 간 상호협력 및 협조체계 구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부천교육지원청 김선복 교육장은 학교 교육 현장 등에서 교육을 위해 헌신하며 노력하는 교직원의 의료복지 향상에 협조해 주는 부천성모병원에 깊은 감사를 나타내며 앞으로 더욱 긴밀한 협조를 해 나가길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