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금은 부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

[부천신문] 부천상공회의소(회장 김종흠)는 지난 15일 충청남도 태안에 위치한 솔라고C.C에서 ‘제11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자선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부천 관내 상공인들의 단합과 결속을 통해 부천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기금을 마련하고자 열렸으며 총 5,030만원의 성금이 모금됐다.

행사에는 대회를 주최한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하여 강병곤 온세미컨덕터코리아(주) 대표이사, 조기석 ㈜DB하이텍 대표이사, 신응진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장, 이희용 사과나무치과병원 병원장, 강기호 부천상공회의소-아주대공학대학원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박수종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이사장, 박광용 몰드밸리협의회 회장, 박현복 (사)중소기업융합부천연합회 회장, 이승규 (사)부천벤처협회 회장, 이종락 부천수출중소기업협의회 회장, 문덕림 부천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정중원 부천차세대경영자협의회 회장 등 부천지역 상공인 160여명이 참석했다.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

이날 대회에서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 부천관내 상공인들의 소중한 뜻을 모아 소외계층을 돕는 아름다운 취지로 11회째 개최하고 있는 골프대회에 먼 길 마다 않고 참여해 주시고 성금을 후원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골프대회에서 우승은 조기석 ㈜DB하이텍 대표이사가 차지했으며 메달리스트는 남자부분에서 조재호 동신메탈텍 이사, 여자부분에서는 홍은수 중소기업은행 도당동지점 지점장이 차지했다. 그리고 준우승은 남자부문에서는 정상열 ㈜신광엠앤피 대표이사, 여자부문에서는 장형란 성미정밀 부사장이 차지했으며, 3위는 남자부문에서 이덕희 동난전자코리아㈜ 대표이사가, 여자부문에서는 명성숙 명감정평가사사무소 대표감정평가사가 차지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 전액은 부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