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기자회견 열고 2024 총선 출마 선언
"민주당과 이재명을 지키는 든든한 갑옷이 될 것"

김기표 변호사가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사진 제공 김기표)
김기표 변호사가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사진 제공 김기표)

 

[부천신문] 김기표 변호사가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과 이재명을 지키는 든든한 갑옷이 될 것'이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기표 예비후보는 26일 오후 2시 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2024년 4월에 열릴 제22대 총선에 출마선언을 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김기표 예비후보는 "부천은 ‘글로벌의료복합단지’ 조성으로 완전히 탈바꿈되어야 한다"며 영상문화단지 부지를 글로벌의료복합단지로 개발하여 종합의료기관들을 유치하고 원스톱 의료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비젼으로 제시했다.

또한 그는 “윤석열 정부 집권 2년 만에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후퇴했고, 경제는 무너지고 있으며, 법치주의는 껍데기만 남았다”며 “정부의 무능과 폭정에 온몸으로 맞서 싸우겠다”고 피력했다.

그는 “당 대표 체포동의안에 가결표를 던지며 검찰 칼날 앞에 당 대표를 끌어내었던 사람은 검찰개혁을 이루어낼 수 없으며, 부천시을의 김기표 외에 그 어느 후보도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검찰의 논리에 제대로 반박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며 국민의힘과 맞서 싸울 수 있는 후보임을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서민과 중산층의 진정한 대변자가 되어 말로만 국민을 위한 정치, 분열을 조장하는 정치, 무조건 반대만 하고 보는 억지 정치를 하는 구태 정치인들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고 주장했다.

끝으로 그는 “부천에 다시 젊음과 활기를 불어넣고, 완전히 새롭고, 완전히 젊어지고, 완전히 유능해지는 풍요로움이 강물처럼 흐르는 도시 부천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김기표 예비후보는 전남 보성 출신으로 부천북초·부천동중·부천고·서울법대를 졸업하고 문재인 정부 청와대 민정수석실 비서관과 서울중앙지검 특수1부 수석검사를 역임했다.

현재 법무법인(유) 한빛 대표변호사로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의 총괄 변호인을 맡고 있다.

김기표 변호사가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사진 제공 김기표)
김기표 변호사가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사진 제공 김기표)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