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희망의 시작이 될 것

[2024신년사] 최환식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위원장
[2024신년사] 최환식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위원장

 

2024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전 세계가 3년이라는 코로나 정국을 벗어났으나 세계의 정치경제는 혼란의 연속으로 어려운 시기이나 2024년은 푸른 청룡의 해로 기운이 상승하는 정국으로 어려움에서 벗아 날 것입니다. 
새로운 변화! 새로운 희망의 날이 시작되는 갑진년 새해가 될 것입니다.

2024년 4월 10일 총선은 헐뜯고 모략하는 악습정치를 버리고 올바른 정치를 실천하는 바른 정치인을 찾아야 하는 중요한 투표의 날입니다.

사회,경제,문화 등 정치의 변화가 없이는 새로운 변화가 불가능하기에 다가오는 총선을 통해 대변화를 만들어 냅시다. 

정치란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을 기쁘게 하고, 먼 곳에 있는 사람을 오게 하고, 현명한 일꾼을 뽑는 것이며, 국고를 절약하고, 국민을 잘살게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4월 10일 총선에서 국민을 잘 살게 하는 올바른 선택으로 대한민국 미래와 부천시의 미래에 대변화와 희망의 시작을 만듭시다.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은 총선 승리를 통해 소사구 발전을 12년이나 멈춘 민주당의 낡은 정치를 타파하고 소사구 발전의 대전환을 이루겠습니다.

나아가 부천시의 인구감소의 멈춤과 재정자립도의 상승 그리고 베드타운이 아닌 생산성이 넘치는 생동하는 부천시를 만들고, 시민을 섬기고, 시민과 가까이 하는 겸손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유능한 뱃사공은 잔잔한 호수보다 넘실대는 파도를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변화 거대한 파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당당하고 올바른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2024년 부천시는 새로운 희망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1월1일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위원장 최환식 배상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