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 어게인 지역장, "가수 송가인님의 선한 의지 따라 지역 내 필요한 곳에 마음 전하고파"

어게인 송가인 팬가페(지역장 힐러리) 회원들과 공존 임성현 이사장
어게인 송가인 팬가페(지역장 힐러리) 회원들과 공존 임성현 이사장

 

[부천신문] 가수 송가인의 팬카페 경기서부 AGAIN(지역장 힐러리(닉네임 사용), 이하 어게인)이 부천의 성인 발달장애인 주간 활동 서비스를 하는 사회적협동조합 '공존'(이사장 임성현)에 500만원 등을 기부를 한 것이 알려져 가수와 팬심의 따듯함이 퍼졌다.

지난 12월 23일 송가인 팬카페 경기서부 '어게인' 회원 50여명은 공존의 프로그램실에서 지역 사회를 위한 마음을 모아 500만원의 기부금과 정성스럽게 손수 포장한 양말 선물셋트와 학용품 등 따듯한 마음씨를 사회적협동조합 공존에게 전달했다.

팬카페 어게인은 2019년도 미스트롯에 송가인 가수가 방송에 등장할 때 결성되어 부천﹒안산﹒시흥﹒김포﹒광명 등 5곳 경기서부 지역의 팬카페 모임이다. 이들은 매년 지역 사회의 사각지대나 도움이 필요한 기관 및 단체에게 봉사지원이나 기금 지원을 하고 있다.

부천에서 활동하는 사회적협동조합 공존은 2020년도에 설립하여 사회에서 공공서비스의 사각지대에 놓인 발달장애인의 주간활동 서비스를 주로 하는 단체이다. 앞으로 발달장애인의 직업재활, 교육, 의료, 주거 지원 등 통합 지원을 꿈꾸고 있다.

(왼쪽부터)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힐러리 지역장과 공존 임성현 이사장
(왼쪽부터)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힐러리 지역장과 공존 임성현 이사장

 

공존의 임성현 이사장은 "저희 공존에 관심과 후원을 주셔서 감사하다. 발달장애인이 노후까지 지속적으로 그들의 가족과 친구, 이웃들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어게인의 힐러리 지역장은 "이번에 기부한 곳은 후보지 3~4 곳 중에서 우리 회원들과 고민하여 선정했다"며 "우리 어게인은 가수 송가인님의 선하고 착한 마음씨를 따라 우리 주변에도 선한 의지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어게인 회원들과 공존 임성현 이사장의 단체사진
어게인 회원들과 공존 임성현 이사장의 단체사진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