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뱅크 2024년 설맞이 이웃사랑 기부캠페인

[부천신문] 부천시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연정준)에서 운영하는 부천시다사랑푸드마켓에서는 2024년 1월 31일(수)부터 새해를 맞아 설맞이 이웃사랑 기부캠페인 “give you”(기브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웃사랑 기부캠페인 “give you”(기브유)는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푸드마켓, 푸드뱅크의 결식아동, 독거노인, 재가 장애인 등 소외계층 이웃에게 나누는 행사이다. 

관내 모든 지역주민이 참여할 수 있으며,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본관(장말로351번길 9), 본관(계남로 125), 부천시다사랑푸드마켓(신흥로275번길 19),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 은하마을 대우동부아파트 내 17곳에 설치된 기부함에 물품을 기부할 수 있다. 
  
지역주민으로부터 기부받은 식품 및 생활용품은 부천시다사랑푸드마켓으로 수거되어 푸드마켓과 푸드뱅크의 저소득 소외계층 이웃에게 “사랑나눔꾸러미”로 제공될 예정이다. 

담당 사회복지사는 “지역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나눔을 통해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라며 지역주민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과 부천시다사랑푸드마켓, 부천시푸드뱅크는 앞으로도 기부식품등 제공사업의 안정적 운영과 지역사회 나눔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